엄마의 사랑, 아기의 미소



아토리엔과 함께 웃는 아기의 모습을 의미합니다.

아토리엔의 약속

아토리엔 헌장


첫번째 선한 약속



3개월 유통기간 신선화장품
장기간 보존을 위해 방부처리하는 화장품과 달리 아토리엔은 피부 자극 방지를 위해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아토리엔은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소량 제조하는 신선 화장품입니다.

두번째 선한 약속



아기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아토리엔은 아기 피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착한 화장품입니다.
지금 당장 소비자의 눈을 현혹할 수 있는 화려한 기교는 배제하고 정직하고 안전하게 다가갈 것입니다.
언젠가 소비자가 우리의 진심을 알아줄 때까지 아토리엔은 기다릴 것입니다.

세번째 선한 약속



안전한 전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 사용
매일 발라 피부에 흡수되는 화장품은 먹는 것만큼 안전해야 됩니다. 우리 아이의 피부 장벽은 어른에 비해 연약하기 때문에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아토리엔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 사용하여 제조되었습니다.  또한 알레르기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고 알려진 논란 성분들은 배제하였습니다.

피부 자극 성분 무첨가
피부에 흡수되어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부제, 향,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습니다.


아토리엔 무엇이 다를까요?

아토리엔 특징



유통기한 3개월의 신선한 화장품


장기간 유통 보존을 위해 3년 이상 방부처리하는 대량 제조 방식의 일반 화장품과 달리, 아토리엔은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유통기한 3개월로 소량 제조합니다.


향, 색소, 방부제 無첨가


표피가 얇고 피부장벽 기능이 약한 아기 피부는 약물 흡수율이 높아 부작용이 우려되는 제품은 조심해야 됩니다.

아토리엔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EWG 그린등급 전성분


유해성이 높은 원료는 배제하고 피부에 안전한 원료의 전성분만 사용합니다.

* 미국의 환경 연구단체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원료의 유해성을 10단계로 분류하였습니다. 이 중 1~2등급이 그린 등급에 해당되며 가장 유해성이 낮습니다.



보습 성분 함량 UP!


한번만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보습 효과.

보습 성분의 함량 Up으로 촉촉한 사용감.
천연 보습인자를 보호하고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세라마이드에 의한 보습 효과와 더불어 베타글루칸에 의한 보습 효과까지


피부 pH 밸러스 설계


피부의 정상 pH는 5.5 약산성.

하지만 아토피 피부는 알칼리성입니다. 대부분의 고체 비누나 클렌저도 알카리성이기 때문에 피부 밸런스가 깨져 있습니다. 아토리엔은 pH 5~6.0으로 pH로 인한 트러블을 방지합닏다.


이중 에어리스 펌프 용기


공기나 외부 오염 물질과의 접촉을 방지하여 별도의 방부제 첨가 없이 보존력을 높였습니다.


아토리엔을 만나보세요

Daily baby skin healthy care with Atolian